로고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축구종합센터외 4곳 현장 방문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26 [11:22]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축구종합센터외 4곳 현장 방문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4/26 [11:22]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위원장 유영채)는 제263회 임시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25일 1일차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유영채 위원장, 유수희 부위원장, 장혁, 김행금, 정선희, 조은석 의원은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를 비롯한 4개 현장을 방문하여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사업 진행 상황을 점검하였다.

 

처음 방문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에서는 생활체육시설 조성사업, 실내체육관 건립, 축구역사박물관 건립 등의 세부 사업 진행 상황을 확인하였다. 특히, 축구종합센터 생활체육시설 조성 사업의 경우 올해 6월 준공을 목표로 다양한 생활체육시설이 조성되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체육 복지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차질 없는 준비를 당부하였다.

 

다음으로 천안청년센터 안서이음에서는 공간 구성을 위한 설계 방향과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반다비 체육센터에서는 공사 현황 및 현장을 확인하였고, 체육시설 확충을통한 지역 내 장애인의 체육 복지 욕구 충족, 건강한 여가선용 및 편의 증진을위한 방안을 논의하였다. 또한, 수중재활운동실 및 론볼장 설치 계획을 점검하였다.

 

위원들은 마지막으로 신방체육관을 방문하여 운영 및 시설 현황을 점검하고 1일차 현장방문을 마무리 하였다.

 

유영채 위원장은 "이번 현장활동을 통해 사업 추진 현황과여러 가지 개선 방안을 파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생생한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여 지역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