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예산군, ‘제101회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 성료

김만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5/09 [17:07]

예산군, ‘제101회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 성료

김만식 기자 | 입력 : 2023/05/09 [17:07]


[충남도민신문/예산=김만식 기자] 예산군은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5일 윤봉길체육관에서 일린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예산지회(지회장 김천호)가 주관해 ‘아이들이 행복한 예산! 제101회 어린이날 큰찬치’를 주제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마당, 놀이마당, 먹거리마당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어린이난타, 어린이국악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과 선물 증정, 태권도 시범, 어린이 치어댄스, 이벤트 게임, 버블쇼, 마술쇼 및 뽀로로 싱어롱쇼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체험마당(다문화 놀이 체험, 버블체험, 떡매치기) △놀이마당(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풍선아트, 노리카, AI존, 탈 꾸미기, 가족사진 촬영) △먹거리마당(솜사탕·음료·떡볶이 나눔 봉사) △미아방지지문등록 △심폐소생술 △꽃나눔 행사 △가족사진 찍어주기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축제가 됐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코로나19로 4년 만에 개최한 행사에 많은 어린이와 가족이 참석해 즐기는 뚯 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예산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