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여군, ㈜CMG미디어-KBS Japan 업무협약 체결

이두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5/10 [17:11]

부여군, ㈜CMG미디어-KBS Japan 업무협약 체결

이두식 기자 | 입력 : 2023/05/10 [17:11]


[충남도민신문/부여=이두식 기자]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부여군 관광명소 및 농특산물 등의 홍보를 위해 KBS Japan(대표 김정균), ㈜CMG미디어(대표 박진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여군 발전을 모색하고 굿뜨래 농산물, 명품 관광지 및 체험, 백제문화제 등 문화관광 등에 대한 홍보마케팅을 펼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군은 KBS Japan이 추진하는 일본행사에 ㈜CMG미디어와 협력하고 우수 자원인 굿뜨래 농산물의 수출판매와 함께 지역 행사와 문화유산 등 관광자원의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작 활용할 계획이다.

 

이날 ㈜CMG미디어의 정남수 이사는 이날 부여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CMG미디어는 방송프로그램 기획‧제작, 광고 제작‧송출, 온라인 생중계, 이벤트 홍보 대행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종합 콘텐츠기업으로서 굿뜨래 광고영상과 부여 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 축제 홍보영상 등을 제작한바 있다.

 

정남수 이사는 “업무협약과 기부금을 통해 부여군 문화관광 발전을 위한 걸음에 함께 할 수 있어 앞으로 기대가 된다”며 “KBS Japan과 함께 부여군 홍보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군수는 “부여군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관광자원과 질 좋은 농특산물이 많이 있다”며 “이를 국내외에 널리 알려 수출 판로를 확보하고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