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 제258회 임시회 3일차 현장 방문

김양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4/15 [19:40]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 제258회 임시회 3일차 현장 방문

김양수 기자 | 입력 : 2023/04/15 [19:40]


[충남도민신문/천안=김양수 기자]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김철환)는 제258회 임시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14일 3일차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요한딸기농장 ▲포도작목반 ▲도시재생어울림센터 ▲미소금융충남법인 4개소를 방문했다.

 

현장방문에는 김철환 위원장과 박종갑 부위원장, 강성기, 이병하, 김강진, 육종영, 이지원의원이 참석해 요한딸기농장부터 현장 방문하여 현황과 성과, 애로사항 관련 설명을 듣고 차례로 둘러보았다.

 

요한딸기농장을 방문한 위원들은 딸기농가 교육추진 현황, 시범사업 투입 현황,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등을 들으며 딸기농가가 발전할 수 있는 여러 방향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기를 관계 부서에 당부했다.

 

또한 도시재생어울림센터를 방문한 위원들은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설을 투어하며 센터 관계자들의 의견을 들었다. 김철환 위원장은 “도시재생어울림센터는 침체된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을 핵심 시설인 만큼 꾸준히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3일간의 현장방문을 마치며 김철환 위원장은 “현장에 계신 분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으며 우리 시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의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낀다. 3일 동안 들었던 여러 말씀들을 잊지 않고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