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재식이커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손해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5/27 [07:12]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재식이커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3/05/27 [07:12]


[충남도민신문/아산=손해진 기자]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지부장 채종병)는 충남 예산군 오가면에 위치한 재식이커피(대표 한재식)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재식이커피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가게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재식이커피는 매일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만든 맛있는 커피와 아날로그적인 소품들로 볼거리가 다양한 레트로 카페이다. 직접 키운 다양한 식물들도 볼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재식이커피는 지역 사회 내에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가게로 알려져 있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재식이커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재식 대표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필요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산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