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시 석문면, 유관단체 합동 환경정화 실시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6/12 [06:01]

당진시 석문면, 유관단체 합동 환경정화 실시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6/12 [06:01]

  

[충남도민신문/당진=강봉조 기자] 당진시 석문면(면장 인태환)은 지난 9일 새벽에 유관단체와 합동으로 석문간척지 일원에서 방치폐기물 일제 대청결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사)석문면 개발위원회 주최 하에 △석문면 행정복지센터 △석문면 이장단협의회 △석문면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및 부녀회 △석문농협과 산하단체인 농가주부모임, 환경지킴이, 농악단 △석문새마을금고 △당진 석문적십자봉사회 △석문면 의용소방대 △석문 사랑봉사대 △석문 엄마순찰대 △석문면 생활개선회 △석문 청년연합회 등 유관단체 회원 15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 참여한 오성환 당진시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준 지역 기관·단체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석문면은 왜목마을과 난지도, 도비도, 장고항 등 당진시를 대표하는 관광지들이 위치해 있으며, 왜목마을 해수욕장과 난지도 해수욕장이 오는 7월 8일 개장할 예정으로 관광객 맞이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