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후원회, 2300만원 후원금 기부

박경운 기자 | 기사입력 2023/07/17 [09:09]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후원회, 2300만원 후원금 기부

박경운 기자 | 입력 : 2023/07/17 [09:09]


[충남도민신문/천안=박경운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후원회(회장 김영철)는 천안시 주거빈곤 아동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운영위원들이 함께 모은 후원금 2,300만 원을 기부했다.

 

후원금 전달은 지난 15일 성남면에서 개최된 천안시 아동 주거권 보장을 위한 ‘꿈자람하우스 5호’ 입주식에서 진행됐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후원회는 지역의 아동들을 돕는 후원자들의 대표 모임이다. 어린이재단의 아동복지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충남후원회가 전달한 후원금은 천안시 아동 주거권 보장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 ‘꿈자람하우스’에 사용된다.

 

충남후원회 운영위원 10여 명은 지난달 21일 성남면에 있는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 가정에서 폐기물 정리와 단열작업 등 주거 개보수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김영철 후원회장은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집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어른들의 책임”이라며 “어른들의 역할을 다하는 데 관심을 가지고 함께 참여해주신 충남후원회 운영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박상돈 시장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후원회에 감사한다”며 “천안시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후원회 아동 주거환경 개선 모금 참여 운영위원

 

△충남후원회 김영철 회장(㈜쌍봉윤활유 대표) △김창오 명예회장((주)영흥티에스/영흥산업 회장) △김용식 감사(도시광고산업 대표) △조홍준 고문((주)천지건업 대표) △강환수 부회장(㈜코리아이엔에스 대표) △김상훈 부회장(㈜삼성상사 대표) △ 노종관 부회장(천안시의원) △신정혜 부회장(백석대 교수) △정지표 부회장(지표건설(주) 대표) △임용창 사무총장(대흥콘크리트(주) 대표) △김훈식 총무위원(산들바다 대표) △홍정희 홍보위원(삼성생명 수석팀장) △김남진 운영위원(천안청화공사 대표) △김상진 운영위원(중부환경㈜ 대표) △서재보 운영위원(㈜에이치에스팩 부사장) △이기동 운영위원(우성택시㈜ 대표) △이성호 운영위원(김경숙 한복 대표) △이일연 운영위원(아이엘테크 대표) △후원회 운영위원 일동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