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천안시 두정도서관, 5월 테마 ‘가족’…다양한 행사 운영

김양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4/25 [19:09]

천안시 두정도서관, 5월 테마 ‘가족’…다양한 행사 운영

김양수 기자 | 입력 : 2023/04/25 [19:09]


[충남도민신문/천안=김양수 기자] 천안시 두정도서관(관장 이충미)은 일 년 열두 달 테마가 있는 도서관의 5월 테마를 ‘가족’으로 정하고 다양한 행사를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두정도서관은 책과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1월부터 12월까지 ‘열두 달 테마가 있는 도서관’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5월에는 ‘가족’을 주제로, 대상별 추천도서를 전시하고 목록을 제공한다.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이 담긴 ‘어머니의 이슬털이’와 반려동물의 시선으로 가족의 모습을 그린 ‘우리 가족이에요’의 원화 프린트를 전시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한 테마 프로그램으로 어버이날과 연계된 그림책을 읽고 원예를 체험하는 ‘카네이션 코사지 만들기’를 운영하며,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연극 ‘수상한 할머니와 짜증쟁이 도도’를 진행할 예정이다.

 

두정도서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도서관에서 함께 소통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접수는 천안시도서관 누리집(http://www.cheonan.go.kr/lib.do)에서 26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문화행사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두정도서관(041-521-3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