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불당2동 행복키움지원단, 나눔상점 활성화 박차

박경운 기자 | 기사입력 2023/08/11 [16:24]

불당2동 행복키움지원단, 나눔상점 활성화 박차

박경운 기자 | 입력 : 2023/08/11 [16:24]


[충남도민신문/천안=박경운 기자] 충남 천안시 불당2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조정연)은 11일 6개월 이상 후원 상점을 대상으로 ‘나눔상점’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나눔상점으로 지정된 ‘죠샌드위치 천안신불당점(대표 김무숙)’은 올해 2월부터 관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해 샌드위치, 과일, 디저트 등을 매월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행복키움지원단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6개월 이상 후원을 지속한 업체를 ‘나눔상점’으로 지정해 현판을 배부하고, 선한 나눔이 원활하게 지속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이번 현판 배부로 불당2동 10개 정기후원처 중 5개소가 나눔상점으로 지정됐다.

 

불당2동 나눔상점에는 ▲떡미당 천안점 ▲진이찬방 천안 신불당점 ▲ 신사우물갈비 불당 본점 ▲오늘두부와한끼24 천안불당점이 함께하고 있다.

 

김무숙 죠샌드위치 천안신불당점 대표는 “무언가를 바라고 나눔을 시작한 건 아닌데, 나눔상점으로 지정되니 책임감이 생긴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향한 나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박경화 불당2동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행복키움지원단과 관내 소상공인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나눔상점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으로 함께 행복한 불당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