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자율·혁신적 고객중심 경영을 얼마나 잘 했는지 기관별 고객 대상으로 매년 조사하는 것이며, 23년에는 183개 공공기관(공기업 21·준정부 52·기타 110개)이 대상이었다.이 가운데 한기대를 포함해 45개 기관이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한기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한기대는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모든 사업(학부·대학원과정, 평생직업능력개발교육, 산학협력 및 훈련기관인증평가 등 8개 사업) 목표를 100% 달성했다.
특히, 작년에 한기대는 본교 및 부속기관 직원 20여 명을 대상으로 ‘CS(Customer Service)리더 1기’를 위촉해 전사적으로 CS 마인드를 전파하고, CS 역량을 분석·코칭할 수 있는 사내 강사로 양성했다.
유길상 총장은 “이번 성과는 전 교직원이 현장 일선에서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소통과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가 평생직업능력개발 허브기관로서 고객 감동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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