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그램은 그동안 수강자들의 참여가 적극적이고 관심도가 높았던 강좌들로 구성하였으며,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강좌를 추가하여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4월 중순부터 6월까지 홍성가족어울림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홍성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놀이 가베 ▲놀이 테크모 ▲신나는 공예 ▲탁구 배우기 ▲오감만족 베이킹 등 총 5개 분야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2024년 4월 1일 10:00시부터 4월 7일 17:00시까지로, 홍성가족어울림센터 홈페이지(https://www.hongseong.go.kr/oullim/index.do)에서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1인 1강좌만 수강할 수 있으나 일부 중복수강 및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수업에 따른 재료·교재비는 수강생 부담이다.
박성래 가정행복과장은“아이들이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창의력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수요와 흥미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운영강좌의 세부 내용은 홍성가족어울림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홍성가족어울림센터(☎630-956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