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 가정 밖·위기 청소년 의복지원

김양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4/28 [18:10]

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 가정 밖·위기 청소년 의복지원

김양수 기자 | 입력 : 2023/04/28 [18:10]


[충남도민신문/천안=김양수 기자] 청소년복지시설인 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관장 최성근)은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길수)와 LS일렉트릭(대표 구자균)으로부터 의복을 지원받아 자립청소년들에게 나눔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물품은 천안지역 장애인과 청소년복지시설 이용 대상자의 일상생활 지원과 소속감 향상을 위해 LS일렉트릭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지원관은 자립청소년의 일상생활 지원과 소속감 향상을 위해 의복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길수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장은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을 이용하는 대상자의 일상생활 지원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준 LS일렉트릭에 감사드린다”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용대상자들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최성근 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 관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정 밖 청소년에 관한 관심에 감사를 드린다”며 “혼자 독립생활을 하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자립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을 통해 위로를 받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은 청소년쉼터 및 회복지원시설에서 도움을 받았음에도 가정이나 사회로 복귀하기 어려운 가정 밖 청소년이 자립할 수 있도록 주거지원, 진학 및 취업지원, 생계 및 금융지원, 일상생활을 지원하는 가정 밖 청소년 자립전문기관이다.

 

LS일렉트릭은 사회적 약자층과 꿈을 가진 미래세대를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를 사회공헌 철학으로 삼아 수혜자와 봉사자가 나눔과 협력을 통해 더 큰 가치를 만들어 가는 데 초점을 맞추고 국내외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과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해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