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발전본부, 지역 어르신을 위한 ‘카네이션 대축제’ 지원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5/03 [16:52]

당진발전본부, 지역 어르신을 위한 ‘카네이션 대축제’ 지원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5/03 [16:52]


[충남도민신문/당진=강봉조 기자] 한국동서발전(주) 당진발전본부(본부장 임승환)는 3일(수) 당진국민체육센터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제11회 카네이션 대축제」 행사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카네이션 대축제는 당진시노인복지관에서 지역의 무의탁 독거 어르신 등을 초청하여 존경을 표하는 연례행사로, 올해 행사는 지역 어르신 200여 분을 모시고 무료 중식과 카네이션 제공 및 체육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였다.

 

당진발전본부는 어르신들의 단체복, 경품 및 카네이션 등을 후원했으며, 본부 임직원 1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체육 행사 진행을 도왔다. 아울러 이날 당진발전본부는 당진시 어르신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당진시장 표창 패를 수여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집에서 적적한 시간을 보내다 오늘 하루 나와서 풍성한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며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당진발전본부는 올해 6월 당진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접근성이 열악해 복지혜택이 부족한 난지도를 찾아가 이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