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성군, 충남도 및 중앙부처 방문 결과 보고회 개최

김만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5/08 [16:20]

홍성군, 충남도 및 중앙부처 방문 결과 보고회 개최

김만식 기자 | 입력 : 2023/05/08 [16:20]


[충남도민신문/홍성=김만식 기자] 홍성군은 지난 8일 군청 회의실에서 이용록 홍성군수 주재로 충남도 및 중앙부처 방문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총 85건의 현안사업에 대해 홍성군 22개 부서가 행정안전부, 국토교통부 등 10개의 중앙부처 및 충남도를 방문한 결과와 향후계획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또한, 군은 중앙부처와 충남도의 의견과 조언을 바탕으로 세밀하게 사업을 재검토한 후 중앙부처에서 기획재정부로 예산안을 제출하는 5월말까지 중앙부처를 수시로 방문하여 정부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우리 군의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국가투자예산 사업 발굴과 이에 따른 정부예산 확보가 반드시 필요하다”라며 “우리가 지금 하는 일들이 홍성의 미래 10년 20년을 좌우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홍성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수 있도록 전 직원은 총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군은 정부 예산안이 확정되는 8월에는 부서장을 중심으로 기획재정부 등 중앙부처를 방문해 군 주요 현안 사업이 정부 예산안에 최대한 반영되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했으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국회 상황실을 운영하여 정부안에 미반영된 현안사업이 최종 반영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