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드리 숍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전담기업 한화와 농식품기업의 대형 유통 판로지원을 위해 2015년부터 운영하는 매장으로 현재 1,2,3,4호점(센터시티, 타임월드, 광교, 갤러리아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품평회는 총 15개사의 70개 상품으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4월 28일 식품 전문가들이 식품 표시사항과 관련된 법적 기준을 살피며 사전 검토를 진행하였고, 5월 3일 충남창업마루나비에서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타임월드, 광교, 진주점) 식품 담당 MD와 아름드리 숍 매니저들이 참석하여 상품을 직접 보고 시식하며 상품의 품질 및 유통 경쟁력, 패키지 디자인, 사용 용이성 등의 기준으로 입점업체 선정을 위한 평가를 진행했다.
품평회를 통해 선정된 업체는 법적 기준 사전점검 내용 보완 완료 후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이후 아름드리 매장에서 시범 판매 후 8월 중 고정 입점 될 예정이다.
강희준 센터장은 “이번 입점 품평회를 통해 대형 유통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우수한 로컬크리에이터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전국의 농식품 기업들과 함께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