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는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천안·아산 아동미술연합회, 천도초등학교, 신창초등학교,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의 아동·청소년과 어르신들이 참여해 세대공감의 의미를 더했다.
전시 작품은 우리가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공간인 방(room)을 주제로 나와 너, 그리고 우리의 연결 관계를 색과 공간으로 표현했다.
문화와 세대 간의 소통을 시도한 이번 전시에서 관람객들은 공간에 담긴 개개인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작품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가치를 발견해볼 수 있다.
전시회는 제과점인 지씨브레드(GC BREAD)에서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한편,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 및 작품활동을 선보일 수 있는 전시 공간 지원을 위해 이번 전시 이후 문화예술활동 지원사업‘예술캠프’를 개최한다. 해당 캠프에서 제작되는 작품은 지역사회에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정곤 천안시 교육청소년과장은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이 더욱 활기 넘치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의 질 높은 문화예술 수준에 발맞춰 더 많은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누리집(www.youth.ac)을 참고하거나 전화(☎041-900-077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