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산 수석사랑회, ‘사랑의 김치 나눔’봉사

권종오 기자 | 기사입력 2023/05/23 [18:11]

서산 수석사랑회, ‘사랑의 김치 나눔’봉사

권종오 기자 | 입력 : 2023/05/23 [18:11]


[충남도민신문/서산=권종오 기자] 서산시 수석사랑회(회장 송옥순)가 지난 22일 수석동 관내 무의탁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1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담근 석박지를 거동이 불편한 관내 홀몸 어르신 11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와 건강을 살폈고, 수석동 나비(나누고 비우는) 냉장고에도 김치를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가져다 드실 수 있도록 하였다.

 

송옥순 수석사랑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담은 김치가 홀몸 어르신들의 입맛에 맞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안성민 수석동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는 수석사랑회 송옥순 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소외된 이웃 없이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수석동을 만들기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석동을 사랑하는 지역 출신 여성들로 지난 2002년에 조직되어 현재까지 무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수석사랑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회비를 모아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밑반찬 지원 및 홀몸 어르신 돌봄 지원 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