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예산군가족센터, 가족친화프로그램 에버랜드 체험활동 진행

김만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10:20]

예산군가족센터, 가족친화프로그램 에버랜드 체험활동 진행

김만식 기자 | 입력 : 2023/05/31 [10:20]


[충남도민신문/예산=김만식 기자] 충남 예산군가족센터는 지난 5월 28일 가족친화프로그램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용인 에버랜드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외부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가족 간 유대감과 친밀감 향상 및 스트레스 해소를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인솔자 2명과 관내 다문화가정 및 일반가정 등 다양한 가정 구성원 55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동물원 체험, 놀이기구 탑승, 공연 및 장미정원 관람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참여자는 “날씨가 좋지 않아 조금 아쉬웠지만 가족과 함께 놀이공원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에버랜드 가족캠프 외에도 7월 내포보부촌과 예당호 모노레일 체험 및 8월에는 덕산 물놀이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가족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사랑의 날’, ‘아빠가 만드는 손쉬운 요리’, ‘찾아가는 노인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족센터 홈페이지(https://yesan.familynet.or.kr) 및 주민복지과 여성가족팀(041-339-791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