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산시, ‘여행가는 달엔 서산여행’ 캠페인 추진

유희만 기자 | 기사입력 2023/06/04 [13:51]

서산시, ‘여행가는 달엔 서산여행’ 캠페인 추진

유희만 기자 | 입력 : 2023/06/04 [13:51]


[충남도민신문/서산=유희만기자] 충남 서산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동참하며 6월 한 달간 ‘여행가는 달엔 서산여행’ 캠페인을 추진한다.

 

2일 시에 따르면 2023 여행가는 달은 ‘대한민국은 절찬 여행 중’이란 주제로 국내여행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코자 추진되는 캠페인이다.

 

시는 여행가는 달엔 서산여행 캠페인을 통해 ▲서산버드랜드 입장료 할인 ▲서산방문 SNS 이벤트 ▲6월 축제 홍보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산시에 거주하지 않은 사람들은 어린이(0~ 12세) 무료, 청소년(13~18세) 1천 원, 성인 1천 5백 원으로 서산버드랜드에 입장할 수 있다.

 

서산버드랜드 내 4D 영상관 관람료는 어린이 무료, 청소년 5백 원, 성인 1천 원이다.

 

단, 서산시민은 연중 50% 할인 적용으로 추가 할인되지 않는다.

 

서산버드랜드는 2천 2백여 종의 철새 표본과 전시자료를 접할 수 있는 철새전시관, 5.2km의 생태탐방로, 내부 벽화로 새 단장을 마친 높이 30m의 전망대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나들이에 제격이다.

 

각종 생태체험과 4D 영상관의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은 방문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숲속생태체험과 야생동물재활교육센터 프로그램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시는 ‘6월엔 서산여행!’이라는 주제로 서산방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한 달간 서산 관광지를 방문하며 본인 SNS를 통해 서산여행 인증하고 이를 공유한 사람 50명을 선정해 ‘서산 9품’ 중 하나인 감태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6월 5일부터 서산여행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누리집(홈페이지)에 서산의 6월 축제인 류방택 별축제, 팔봉산 감자축제 정보가 게시돼 6월 서산시 대표축제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시는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서산의 주요 관광지, 먹거리, 각종 축제 및 볼거리 등을 다각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며, 이번 캠페인이 지역 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김덕제 관광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즐거운 여행을 하기 바란다”라며 “서산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