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오유> 페스타는 서산문화재단과 서산시중심상가상인회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문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6월 셋째주 토요일인 6월 17일 진행되며, 더욱 다양해진 거리공연 라인업 및 먹거리존(푸드트럭)과 지역 상인들 및 예술인들이 직접 판매하는 플리마켓 등이 준비 중이다.
대사동1로는 과거 서산 상권의 중심지로 성남극장, 삼진문구사, 경인백화점, 진양아케이트, 서산양조장 등의 복합문화공간과 패션문화가 번영했던 곳으로, 많은 사람이 찾았던 명소들이 위치했던 곳이다. 이번 <1로오유> 페스타의 장소 이전으로 대사동1로 일원이 과거보다 더욱 활기차고 다채로운 분위기로 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산문화재단 임진번 대표이사는 “<1로오유> 페스타의 장소 이전은 시민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과”라며, “대사동1로의 매력적인 환경에서 좀 더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1로오유> 페스타 10월까지 매주 셋째주 토요일 진행되며(8월 제외),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거리공연 라인업 및 플리마켓, 먹거리존에 관한 사항은 서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eosancf.or.kr)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