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농촌지도자금산군연합회, 제29회 성과보고회 개최

강민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6/19 [12:12]

농촌지도자금산군연합회, 제29회 성과보고회 개최

강민식 기자 | 입력 : 2023/06/19 [12:12]


[충남도민신문/금산=강민식 기자] 농촌지도자금산군연합회(회장 박찬돈)는 지난 16일 금산종합체육관에서 ‘희망찬 농업 활기찬 금산 농촌지도자금산군연합회가 이끌어가겠습니다“를 주제로 제29회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원 및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한 해 동안 농촌지도자회 활동을 돌아보는 성과 보고 및 읍면별 과제포 우수 농산물 전시 등이 진행됐다.

 

또한, 농촌지도자 활성화에 기여한 농촌지도자 회원 및 공무원 등 37명에게 군수 표창(5명), 군의장 표창(10명), 국회의원 표창(2명), 충남도의장 표창(2명),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 및 도연합회장 표창(2명), 기타 감사패(16개) 등을 수여했다.

 

같은 날 연합회는 회원 단합을 위한 가족화합행사로 명랑운동회, 노래 자랑대회 등도 함께 추진했다.

 

박찬돈 회장은 “우리가 사랑하는 고향 금산을 지키기 위해서는 청년농업인이 금산군에 정착하는 것이 가장 우선돼야 한다”며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농촌지도자로서 역할과 책임을 자각하고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박범인 금산군수는 “농촌지도자 회원들은 금산군 농촌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무던히 노력해 온 그동안의 성과와 업적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농업에 대한 변함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금산군의 미래를 이끌어 달라”고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