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목천읍 주민자치회, ‘너+나=우리, 하나되는 음악회’ 개최

김용부 기자 | 기사입력 2023/06/22 [11:18]

목천읍 주민자치회, ‘너+나=우리, 하나되는 음악회’ 개최

김용부 기자 | 입력 : 2023/06/22 [11:18]


[충남도민신문/천안=김용부 기자] 충남 천안시 목천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창근)는 지난 20일 주민과 함께하는 ‘너+나=우리, 하나되는 음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주민자치위원회는 문화적으로 소외됐던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예술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화합을 도모하고자 음악회를 추진했다.

 

코로나19 여파로 2019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는 댄스스포츠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노래교실, 포크기타, 오카리나 연주 등 다양하고 활기찬 무대공연이 펼쳐져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 코리안익스트림태권도 원생들의 태권도 시범과 초청가수 소명의 흥겨운 무대가 더해 흥을 돋웠다.

 

부대행사로는 재활용컵·열쇠고리 만들기, 가훈 쓰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지역주민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주민참여형 축제를 완성했다.

 

임창근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수강생들의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더 많은 주민이 문화생활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광희 목천읍장은 “뜻깊고 알찬 행사를 만들어 주신 수강생분들과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목천읍 주민들이 함께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들이 개최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