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1사1그룹홈 후원자 모임, ‘함께걷고 기부하쥬’챌린지 참여

김용부 기자 | 기사입력 2023/06/26 [15:55]

1사1그룹홈 후원자 모임, ‘함께걷고 기부하쥬’챌린지 참여

김용부 기자 | 입력 : 2023/06/26 [15:55]


[충남도민신문/천안=김용부 기자] 충남 천안시가 추진하는 ‘천안시민과 함께걷고, 기부하쥬’ 기부챌린지가 릴레이로 지속해서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시는 26일 오후 ‘1사1그룹홈’ 후원자 모임에 참여하는 천안시 여성기업 대표 5명과 그룹홈 원장이 시장실을 함께 방문해 걷쥬 앱 기부챌린지 참여약정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참여 약정서를 전달한 기업은 ㈜케이원보안시스템(대표 이경희), ㈜에스디종합건설(대표 김경산), 태성GST㈜(대표 이정구), 대부상사(대표 김경욱), 글로벌여행사(대표 박난옥)이다. 참여기업들은 천안시민이

 

1억보의 목표걸음을 달성하면 각각 100만 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케이원보안시스템부터 기부챌린지를 시작해서 한 달 동안 1억보의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다음 기업에서 바통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이날 행복한공동생활가정 문광숙 원장도 참석해 기부챌린지 참여 약정서를 전달하며, 10호로 챌린지 동참을 약속했다.

 

천안시와 천안시복지재단이 공동 추진하는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 캠페인의 일환인 기부챌린지는 천안시민이 걷쥬 앱을 통해 목표걸음을 달성하면 기부자가 취약계층 아동의 권리보장을 위해 천안시 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한국커리어잡스가 지난달 19일 챌린지 1호로 참여하며 신호탄을 쏘아올려 ‘1사1그룹홈’의 기부챌린지가 시작됐으며, 뒤이어 ㈜사임당화장품 천안지사가 동참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그룹홈 지원뿐만 아니라 기부챌린지에도 동참해주신 ‘1사1그룹홈’ 후원 모임 기업 대표님들과 문광숙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아동의 안전과 편익을 최우선으로 보장하는 아동정책을 추진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걷기를 통해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시민은 핸드폰에서 ‘걷쥬’ 앱을 설치해 챌린지 참여하기를 누르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