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D-Share’후원의 손길 기다린다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6/27 [08:03]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D-Share’후원의 손길 기다린다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6/27 [08:03]


[충남도민신문/당진=강봉조 기자]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D-share]는 지난 17일 창설이래 연속으로 초청 공연 무대를 당일에 2건을 진행하게 되었다.

 

오전에는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싱어송악 버스킹’ 무대로 당일 오후에는 신평중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제3회 사랑나눔 바자회’행사에 「Jax Jones - Instruction / Bishop Briggs - River / (G)I-DLE - My Bag Remix」 믹스 3곡을 진행하여 무대를 꾸몄다.

 

이번 행사 무대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준 동아리원 원당중학교 신미소, 김지윤, 송주희, 이다영 학생들은 무대를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부분보다는 “무대를 올라갈 수 있다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경험이 더 중요하다.”라고 했으며, “당진 지역 이외에도 더 많은 무대를 올라가고 싶다. 어디든 불러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런 청소년들의 생각과 열정에 당진 킴바댄스 김정은 원장님께서‘제 3회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모금된 후원금을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D-Share] 청소년들에게 후원금을 지급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오늘 2023년 06월 24일(토)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달하며, “바자회 후원금은 다른 청소년들이 아닌 공연에 참가하고,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한다.”라는 당부의 말과 함께 “당진시 지역내에 있는 청소년들이 자유롭고 춤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더 마련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청소년이 주체적으로 참여하여 댄스를 배우고, 행사 공연을 통해 즐기는 건전한 문화·예술 동아리 취지와 맞게 운영되고 있으며, 청소년들이 더 많은 공연과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응원과 관심 부탁한다. 또한 2023년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D-Share]는 하반기 신규 동아리원 모집과 더불어 지역사회와 함께 공연 참가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041-358-4687로 문의하면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