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 불당2동 지역주민과 작은 간담회 개최

박경운 기자 | 기사입력 2023/07/06 [18:56]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 불당2동 지역주민과 작은 간담회 개최

박경운 기자 | 입력 : 2023/07/06 [18:56]


[충남도민신문/천안=박경운 기자]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은 7월 6일 천안시노인회 불당1동 분회 사무실에서 최형제 분회장을 비롯한 불당2동 소속 경노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시노인회 불당2동 분회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2023년 상반기를 보내며 이종담 부의장의 지역주민을 찾아 가는 작은 간담회로, 실무적인 측면에서 작년 불당2동 분회와 경로당을 운영하면서 겪었던 애로사항을 듣고, 하반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운영 방향에 대해서도 소통하고 공감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최형제천안시노인회 불당2동 분회장은 간담회에서 “이종담 부의장께서 많은 도움을 주었기에 불당2동 노인회가 잘 운영 되었다” 면서 “이종담 부의장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자주 소통하면서 화합하고 단결해 천안시 노인회 불당2동 분회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간담회 주요 내용으로는 △불당2동 수피아 공원 자전거 도로 개보수 △경로당 활성 방안 △운영비 사용 및 정산 합리화 방안 △경로당 비치 운동기구의 점검 및 A/S 요청 △ 경노당 PC 설치 △시내버스 승차간격 조정 등 많은 부분에 대해 의견이 개진됐다.

 

이종담부의장은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으며, 쾌적하고 안전한 경로당 환경조성을 위해 개보수나 물품이 필요한 경로당이 없는지 적극 파악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