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신문/당진=강봉조 기자] 당진시, 당진시청소년재단에서 주최하고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어푸!어푸! 워터밤”프로그램이 무더위 한창인 7월 21-22일에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다.
“어푸!어푸! 워터밤”은 당진시 청소년&가정이 더운 여름 활동적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여름 행사 중 작년에도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으로, 이번년도는 작년과 다르게 이틀을 진행한다. 7월 21일(금)은 유관기관 청소년을 중심으로 모집하고, 추가 인원은 당진 관내 청소년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7월 22일(토)은 당진 관내 청소년들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어푸!어푸! 워터밤” 프로그램은 워터슬라이드 운영, ‘싱어송악’ 버스킹, 미니게임존, 이벤트 프로그램(4종)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는 당진 거주 청소년이라면 모두 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물총 대여, 게임 접수 등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 프로그램으로는 송악오락실, 랜덤 뿔난 바구니, 물 퍼 나르기, 황금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어마어마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참가 신청과 프로그램 내용 확인 안내는 카카오 채널‘송악청소년문화의집’ 또는 SNS(인스타그램, 부동산 카페 게시글)을 참고 바라며, 문의는 041-358-3982로 바란다.
<저작권자 ⓒ 충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