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신문/서천=김영승 기자] 충남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이사장 김기웅, 이하 재단)이 군민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인공지능(AI) 챗GPT 활용법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정보력이 뒤처지는 지방 소도시의 한계를 극복하고 지역민의 만족도 제고, 삶의 질 향상 및 역량 강화를 통해 취·창업에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문교육기관인 뉴미디어캠퍼스㈜가 교육을 맡았으며, ‘누구든 쉽게 배우는 챗GPT(AI) 활용법, 인공지능(AI)으로 쇼츠 동영상 만들기, 인공지능(AI)과 함께 책쓰기부터 마케팅까지’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은 오는 15일(그린컴퓨터학원)과 17일(서천군가족누리센터 3층 교육실) 2회로 운영되며, 서천군에 거주하는 군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교육신청서, 주민등록초본, 신분증 등을 지참해 재단에 제출하면 되며, 교육 인원은 회차별로 선착순 15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일자리지원팀(041-953-1919)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재정 사무처장은 “4차산업이 고도화되면서 첨단장비 및 소프트웨어가 발전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민의 만족도 제고 및 취·창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