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신문/부여=이두식 기자] 충남 부여군 임천면 주민자치회(회장 나정순)는 지난 12일 임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회의에는 주민자치회 위원 대부분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회의에서 진행한 주민자치회 회칙 개정에 대한 확인, 주민자치회 분과구성, 분과위원회 위원 선정, 각 분과 위원회 추진과제 선정 등을 주요 안건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임천면 주민자치회는 이날 구성된 분과위원회를 바탕으로 분과위원회 회의를 수시로 개최해 임천면 주민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으로 부여형 특화 사업 추진을 위해 분과위원회별로 추진과제를 구체화했다.
나정순 회장은 “임천면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봉사활동에 감사하다”며 “행복한 임천면 조성을 위해서 주민자치회 위원이 솔선해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임천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게 주민자치회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과제를 발굴하고 분과별 소모임을 자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강영달 면장은 “주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다양한 의제 발굴과 자치 역량 강화로 주민이 주인이 되는 임천면 주민자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행정적으로 필요한 사항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