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산학부모회협의회, ‘교육공동체 모두가 서로 존중하는 학교문화 조성’캠페인

유희만 기자 | 기사입력 2023/07/28 [18:23]

서산학부모회협의회, ‘교육공동체 모두가 서로 존중하는 학교문화 조성’캠페인

유희만 기자 | 입력 : 2023/07/28 [18:23]


[충남도민신문/서산=유희만 기자] 서산학부모회협의회(회장 김수지)는 ‘교육공동체 모두가 서로 존중하는 학교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7월 28일(금) 서산 관내 4곳에서 실시했다.

 

서산학부모회협의회 회원 21명은 5~6명으로 조를 나눠 ‘학부모는 신뢰, 교사는 사랑, 학생은 존경’, ‘사랑합니다, 선생님. 힘내세요!’ 등의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건강한 학교문화 조성의 필요성을 알렸다.

 

이날 캠페인은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서는 학생, 교사, 학부모 모두의 인권이 존중되고 보장되는 문화가 선제적으로 조성되어야 한다는 서산학부모회협의회 회원들의 의견에 따라 자발적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 이완택 교육장은 “이른 아침 무더위속에서 자발적으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한 학부모회협의회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캠페인 활동으로 교육공동체 모두의 인권이 살아 숨쉬는, 행복하고 건강한 학교 문화가 조성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서산학부모회협의회는 ‘수다떨기 10분 운동’, ‘생명존중 캠페인’ 등 서산교육지원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교육공동체의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