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일수 충청남도부교육감 서산교육지원청 방문

유희만 기자 | 기사입력 2023/07/31 [16:21]

김일수 충청남도부교육감 서산교육지원청 방문

유희만 기자 | 입력 : 2023/07/31 [16:21]


[충남도민신문/서산=유희만 기자]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완택)은 지난 31일 김일수 충청남도 부교육감과 서산교육지원청과 성연초등학교를 방문하여 교육현안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관계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에서 김일수 부교육감은 집중호우에 대비한 비상근무(7월 13일부터 16일) 실시 결과와 재난 발생교 시설물의 긴급복구 실태, 초등학생 생존수영을 분산 운영하기 위해 구축 예정인 인지초등학교 생활 SOC 학교시설 복합화 사업 추진 현황에 대해서 면밀히 살펴보았다.

 

또한, 늘봄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저녁돌봄교실(매일 17:00~19:00)을 운영하여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성연초등학교를 방문하여 방학 중 돌봄교실 프로그램 운영 상황을 직접 참관하고, 늘봄학교 운영에 대해 학교장 및 관계자들과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일수 부교육감은“서산지역의 교육현안과 현장의 의견을 듣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일선에서 맡은 바 직무에 성실히 임하는 서산교육가족의 모습을 보니 우리 충남교육이 발전하는 이유를 알겠다”고 말했다.

 

이완택 교육장은“교육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서산에 방문해 주신 부교육감님께 감사를 드리며, 도교육청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행복한 학교 학생중심 충남교육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