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주문화회관, 세계가 인정한 넌버벌 코미디쇼 옹알스 히스토리쇼 개최

김만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8/10 [15:49]

홍주문화회관, 세계가 인정한 넌버벌 코미디쇼 옹알스 히스토리쇼 개최

김만식 기자 | 입력 : 2023/08/10 [15:49]

 

[충남도민신문/홍성=김만식 기자] 충남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이 비트박스와 마임, 저글링 등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넌버벌 코미디쇼‘옹알스 히스토리쇼’를 오는 8월 26일(토) 오전 11시, 오후 3시 두 차례 무대에 올린다.

 

‘옹알스 히스토리 쇼’는 멤버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특기와 장기를 공연에 녹여 화려하고 좀 더 코믹하게 준비된 공연으로 마술과 마임, 저글링 등 다채로우면서 볼거리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옹알스의 슬로건인 ‘듣지 못하는 이에게 보는 즐거움을 주고, 보지 못하는 이에게 듣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사람들에게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경계선을 허물고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 컨텐츠로 문화적 힐링을 안겨줄 예정이다.

 

공연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예매는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편, ‘옹알스’는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소리와 몸짓으로만 웃기는 넌버벌 퍼포먼스 코미디 팀으로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2010년과 2011년에 최고평점을 받고,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서 디렉터스 초이스상을 수상하는 등 23개국 48개 도시를 투어하며 한국의 코미디를 전 세계에 알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