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18회 논산시청소년 문화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강민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8/23 [10:43]

제18회 논산시청소년 문화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강민식 기자 | 입력 : 2023/08/23 [10:43]


[충남도민신문/논산=강민식 기자]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논산시청소년문화제의 메인 코너라 할 수 있는 ‘Got Talent 경연대회’를 앞두고,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문화센터가 참가자를 모집한다.

 

‘Got Talent 경연대회’는 청소년들이 K-POP을 주제 삼아 실용음악ㆍ댄스ㆍ밴드 등 각 부문에서 실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총 상금은 350만 원으로, 대상부터 장려상까지 10팀에게 상장과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 대상은 논산에 거주하는 청소년(9세에서 24세까지)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도전할 수 있다.

 

예선은 9월 2일 오후 2시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이뤄지며, 대망의 본선은 9월 16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신청은 온라인 폼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홈페이지(www.nsyouth.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의 임승택 대표이사는 “지역 청소년들이 지닌 잠재력과 갈고닦은 솜씨를 유감없이 선보이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꿈과 열정을 맘껏 펼칠 수 있는 문화적 기반을 만드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선이 열리는 9월 16일 논산시민가족공원에서는 청소년과 청년이 함께하는 <청청Festival>이 진행된다. ‘Got Talent 경연대회’를 비롯해 청소년어울림마당, 유튜버 나선욱의 토크콘서트, 인기가수 효린ㆍ민경훈ㆍ앨리스 등이 꾸미는 힐링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지역 청소년을 맞이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