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산시, 가정의 달 맞아 농식품 온라인 특판전 열어

권종오 기자 | 기사입력 2023/04/27 [18:43]

서산시, 가정의 달 맞아 농식품 온라인 특판전 열어

권종오 기자 | 입력 : 2023/04/27 [18:43]


[충남도민신문/서산=권종오 기자] 서산시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선물용으로 제격인 생강한과‧뜸부기쌀 등의 서산 농식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특판전을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27일 시에 따르면 서산뜨레몰(http://www.seosanttre.com/)에서는 28일부터 전 품목 최대 25% 할인쿠폰(최대 5만 원 할인)을 제공해 생강한과, 어리굴젓, 뜸부기 쌀 등 우수 농식품의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우체국쇼핑몰(https://mall.epost.go.kr/)에서는 5월 1일부터 다양한 품목의 상품을 시중보다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5월 31일까지 시장이나 마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정에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주문하고 받아 볼 수 있다.

 

임종근 농식품유통과장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로 서산 농특산물이 제격”이라며 “이번 특판전 기간인 5월 한 달 동안 소중한 사람들에게 신선한 서산 농식품으로 마음을 전달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산시 대표 온라인몰인 서산뜨레몰(www.seosanttre.com)은 45업체 60여 개의 품목이 입점해 있으며, 우체국쇼핑(www.epost.go.kr)에는 선물용 농특산물 70여 종에 대해 할인쿠폰 발행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시는 서산뜨레몰, 우체국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22억 원의 판매실적을 올린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